페미의 행동 원리는 너무나 간단하다
작성자 정보
- 은하수여행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0 조회
- 목록
본문
그것은 바로 외모에 대한 '열등감'
방송에서 소신 발언을 하신 쌍칼 형님 말마따나, 못생긴 자신들은 호의를 받아본 적이 없으니 모든 것을 혐오하게 된 것이다.
특히나 예쁜 것에 대해서는 2D~3D를 가리지 않는다. 본인이 예쁘지 않으니 예쁜 것은 가치가 없어지고 불편한 것이 되어야만 하는 것이다. 그래서 페미들은 무슨 짓을 저질렀을까?
정규 방송에서 하던 미스코리아를 폐지시켰다.
홈쇼핑 방송에서 속옷 광고 모델을 없애버렸다.
F-1 레이싱 모델을 없앴다. 라운드걸, 치어리더도 언제 사라질지 알 수가 없게 됐다.
그렇다,
수많은 미녀들이 페미 때문에 일자리를 잃었다
. 그게 아니어도 할 일이 많다는 식으로, 못생긴 자신들처럼 예쁜 여자들을 백수로 만들어버렸다. 여자는 여자답게 집안일이나 하게 만들어버린 것이다. 언제는 '걸스 캔 두 애니띵'이라더니, 예쁜 여자들의 활약은 두고 볼 수 없었던 모양이다.
표독스러운 한년들... '이게 너희 정체잖아?'
이렇게 페미가 방송을 장악하고 말았다. 그러나 그들은 여기서 만족하지 못한다. 그래서 이제는 2차원인 만화와 게임의 미소녀를 탄압하기에 이른 것이다.
"문어가 야하다", 아쿠아리움 의문의 유흥업소행...
글로벌 12세 게임이 국내에선 청소년 불가 판정을 당하고,
그러면서도 일본에서 인기 있으니까 '청소년에게 유해하다며 금지된 게임'을 두고 유쾌한 스토리에 캐릭터가 매력적이라고 소개하며 태세 전환하고,
급기야는 게임이 질병이라더니, 중국을 꺾으니까 그제야 빨대 꼽고 스리슬쩍 숟가락 얹음.
왜? 돈이 되니까
. 여태 돈이 되든 안 되든 못생긴 여자들 말만 듣더니, 네이버 웹툰 불매 사태도 그렇고, 반페미를 해도 매출에 타격이 없는 것을 깨닫자 은근슬쩍 태세를 전환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니 앞으로는, 높으신 분들은 페미가 돈 안 되는 기생충 같은 존재란 걸 깨닫고 나라를 위해 부디 박멸하기를 바란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