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업 필름]이토록 화려한 속죄와 구원 '에밀리아 페레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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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에밀리아 페레즈' 리뷰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영화 '에밀리아 페레즈'(3월12일 공개)는 청년이 만든 영화 같다. 불도저처럼 밀어붙여서 결국 수긍하게 하고, 이래도 이 영화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느냐며 온갖 수단을 다 갖다 쓴다. 마약과 살인, 사랑과 배신, 죽음과 부활, 속죄와 구원을 뮤지컬과 누아르와 텔레노벨라를 뒤섞어 엮어 간다. 최대한 화려하게, 그러면서 최대한 어둡게, 또한 최대한 비극적으로. 이 거침 없는 보법은 처음엔 어색해보여도 결국 다음 스텝을 기다리게 한다. 이 호전성 덕분에 1952년생 자끄 오디아르(Jacques Audiard) 감독의 필모그래피는 이번에도 결코 낡는 법이 없다.
놀아조는 뉴시스 기사의 일부만 발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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