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ㅣ산업 분류

유통가에도 '한강' 열풍…현대백화점, 노벨문학상 작품낭독회 연다

작성자 정보

  • 놀아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커넥트현대, 핸드드립 커피와 케이크 세트 할인

더현대 서울, 이현우 강사가 작품 소개 및 해설

bt397e9de2737f5772d5f3b39385164628.jpg

예스24, 2024 노벨문학상 '한강' 수상 기념 기획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대한민국 소설가 한강이 한국인 사상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가운데 유통 업계도 이를 기념하는 행사가 이어지는 모습이다.


11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부산 커넥트현대 4층 페이퍼라운지에서 소설가 한강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해 핸드드립 커피와 케이크 세트를 1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퍼라운지는 책과 베이커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해당 공간에는 오는 16일 한강 작가의 도서가 신규 입고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과 관련해 다양한 문화센터 클래스를 기획 중이다.


다음달 '로쟈'라는 필명으로 잘 알려진 이현우 강사의 '채식주의자 외 기존 문학 작품 소개 및 해설' 클래스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클래스는 더현대 서울 이후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4개 점포에서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또 문학평론가와 함께하는 '채식주의자 영화 함께 감상하기'와 한강 작가의 도서를 읽어주는 '작품 낭독회' 등의 클래스들도 연내 오픈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은 한강 작가와 관련된 콘텐츠 진행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뉴시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