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ㅣ산업 분류
대전관광공사, 장애인·6·25 참전용사 초청 팸투어 진행
작성자 정보
- 놀아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40명 초청 대청호 생태테마관광…큰 호응

[대전=뉴시스]대전관광공사는 8~10일 대전시 거주 장애인과 6·25 참전용사 40명을 초청해 대청호 생태테마관광 팸투어를 실시했다. 2024. 10. 11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대전관광공사는 8~10일 대전시 거주 장애인과 6·25 참전용사 40명을 초청해 대청호 생태테마관광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팸투어는 관광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대청호 수변의 다양한 생태계를 체험하고 생태해설사의 해설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지역의 역사와 문화 이야기를 만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이현동 호박마을, 명상정원, 물속마을 정원 등 대청호 생태관광지를 방문하고 떡 만들기, 숲 해설 투어, 백제의복 입기 등 다양한 체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참가자들은 “평소 여러 사정으로 여행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이번 팸투어 참가를 통해 대청호의 아름다운 생태관광 명소를 알게 되어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윤성국 사장은 “이번 초청 팸투어를 통해 대청호의 수려한 생태테마관광 명소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폭넓은 계층이 대청호의 생태관광지 정착과 공사의 다양한 사업을 활용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뉴시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