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업 및 주거용 거래 서비스 기업을 위한 선도적인 종합 비즈니스 관리 소프트웨어인 심프로(Simpro)가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애슐리 멜먼(Ashley Mehlman)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보안, 전기, HVAC 및 기타 현장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심프로의 미션에 대한 노력을 강조한다.
Ashley Mehlman, CFO at Simpro (Photo: Business Wire)
멜먼은 전략 기획 및 분석, M&A 분석, 예산 및 프로젝트 파이낸싱을 포함하여 심프로의 글로벌 운영에서 모든 재무 측면을 담당한다.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가이드하고 지원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멜먼은 KPMG LLP, 취리히 노스 아메리카(Zurich North America),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Toyota Financial Services)에서 중역 및 리더십 직책을 포함한 17년 이상의 회계, 재무 및 운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캐스트 앤 크루 엔터테인먼트 서비스(Cast & Crew Entertainment Services)에서 재무 기획 및 분석 담당 수석부사장을 역임하며 회사의 재무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재임 기간 동안 FP&A 부서 설립을 주도하고, EQT로의 성공적인 매각을 통해 회사를 지원했으며, 여러 건의 인수합병을 관리했다.
심프로의 최고경영자 게리 스펙터(Gary Specter)는 “멜먼이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함께 일할 것이 기대된다”며 “멜먼의 탁월한 리더십 기술, 미래 지향적인 사고방식, 전략적 재무 인사이트는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성장과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심프로를 포지셔닝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슐리 멘먼은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회계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거주하고 있다.
심프로 소개
심프로는 상업용 거래 서비스 비즈니스를 위한 종합 비즈니스 관리 소프트웨어이다. 작업 견적 및 일정부터 재고 추적, 송장 발행 및 그 사이의 모든 일까지 심프로의 스마트 기술 솔루션과 전문가의 장기적인 지원은 기업이 운영을 완벽하게 제어하여 자사의 미래를 구축하고 고치고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02년 전기 계약업체에 의해 설립되어 호주 브리즈번에 본사를 둔 심프로는 전기, 배관, HVAC, 보안 및 소방 산업 분야의 8000개 이상의 비즈니스와 20만 명의 사용자를 지원하며 전 세계 6개 지사에 7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심프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