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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디즈 스토어' 입점대상 확대…"신생브랜드 기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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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도 쌓고 고객과 소통 창구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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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시스] 와디즈 스토어, 신생 브랜드 입점 확대 이미지. 2024.09.19. (사진=와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와디즈 스토어의 입점 대상을 신생 브랜드까지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와디즈 스토어는 2021년 9월 론칭한 와디즈의 커머스 서비스다. 기존에는 펀딩 성공 제품만 판매해 왔지만, 지난 3년간 신생 브랜드의 꾸준한 입점 요청으로 스토어 입점 대상 확대를 결정했다.
이에 새로운 유통 채널을 찾고 있는 3년 미만의 신생 브랜드나 고객 만족도 및 리뷰, 1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브랜드는 와디즈 스토어에 입점할 수 있게 됐다.
와디즈 메이커라면 누구나 '메이커 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팔로워에게 새로운 소식을 알릴 수 있다. 메이커의 스토어 입점 소식은 자동으로 팔로워 회원들에게 발송된다.
또 메이커 페이지의 '설문조사' 기능을 활용해 준비 중인 제품의 사전 수요 및 선호도 조사 등 고객의 의견을 들을 수 있다.
와디즈는 올해 말까지 스토어 신규 입점 브랜드에게 '입점 수수료 0%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스토어 입점 승인 완료 시점부터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스토어 기획전 참여 등 마케팅을 지원한다.
한편 7월과 8월 와디즈 스토어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설문에 따르면, 와디즈 스토어 서비스를 추천하냐는 질문에 80%가 '그렇다'고 응답했다. 추천 사유로는 ▲신제품 론칭 시 홍보에 효과적 ▲적극적인 고객 피드백 ▲초기 사업자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툴(도구) ▲합리적인 입점 수수료 등을 꼽았다.
출처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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