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브릿지’ 개막식… 서울-대만 라이브커머스의 새 지평을 열다

작성자 정보

  • 희망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t0976b1e9a338816be3eaa96db203e59e.jpg

‘라이브 브릿지’ 개막식… 서울-대만 라이브커머스의 새 지평을 열다

뉴스 제공
슈웅
서울--()--서울 동대문 화장품 도매 거리에 새롭게 들어선 라이브 커머스 센터 ‘라이브 브릿지’가 공식 개관하며 화려한 막을 올렸다.


bt870c9529f120392c20b37e2d37ffe819.png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브릿지 개막식 현장
라이브 브릿지는 지난 4월 15일 서울과 대만 간의 상업적 교류 및 문화적 이해를 증진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디지털 연결, 문화의 교류’라는 콘셉트 아래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혁신적인 플랫폼은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2층 건물을 전용 공간으로 사용하며, 국제적인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지원하는 최적의 장소로 활용된다. 이를 위해 라이브 브릿지의 공간은 해외 바이어들이 한국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자리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이날 개막식은 에이엔리의 주관 하에 협력사 슈웅과 함께 진행됐으며, 서울경제진흥원(SBA)의 지원을 받았다. 행사에는 REJURAN, LABIOTTE, MED:ALL, KLAVUU 등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국제 시장에 한국 상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특히 대만에서 온 ‘왕홍’들과 한국의 인플루언서들이 협력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들은 각각 대만과 한국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들로, 이들의 참여는 한국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문화적 교류를 더욱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개막식은 라이브 브릿지가 단순한 상업적 행사장이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문화와 상품을 진흥할 수 있는 중요한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참가한 모든 업체와 인플루언서들도 라이브 브릿지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하고, 서로의 문화와 상품을 공유하는 뜻깊은 경험을 했다.


라이브 브릿지는 성공적인 개막을 통해 한국과 대만 간의 문화적·상업적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서울과 대만 간 라이브커머스의 새 지평을 열어갈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shoong.co.kr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