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ㅣ산업 분류
클래시스 "홈 뷰티 디바이스 '볼리움' 서포터즈 발대식"
작성자 정보
- 놀아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볼리움, 처음 선보이는 고주파 홈 뷰티 디바이스
일상 기반 인스타∙유튜브∙블로그 등서 효과 홍보

[서울=뉴시스] 17일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클래시스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볼리움(VOLIUM)’의 브랜드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클래시스 제공) 2024.09.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클래시스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볼리움(VOLIUM)’의 브랜드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슈링크와 볼뉴머 등 미용 의료 장비를 기반으로 다수 임상 경험과 고도의 기술력을 갖추며 국내외에서 신뢰도를 구축한 기업이다. 볼리움은 클래시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주파 홈 뷰티 디바이스로, 고주파 기술을 적용한 3가지 모드를 통해 체계적이고 입체적으로 피부를 관리해 준다고 클래시스 측은 전했다.
올 10월까지 약 2개월 간 활동하게 될 볼리움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에 능숙한 이들로 선발했다. 서포터즈는 제품 체험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블로그 등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려 다양하게 볼리움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될 예정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홈 디바이스를 통해 특별한 관리의 효과를 더 오래, 더 아름답게 유지시켜줄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운영 등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뉴시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