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ㅣ산업 분류
티오더, AWS 생성형 인공지능대회 국내 1위…"기술입증"
작성자 정보
- 놀아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생성형 AI 기능, 서비스에 적극 적용

[서울=뉴시스]티오더, AWS 생성형 인공지능대회 국내 1위.(사진=티오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테이블오더 기업 주식회사 티오더는 아마존웹서비스(AWS)가 개최한 AWS Gen AI(생성형 인공지능) 대회에서 한국 기업 중 1위, 글로벌 3위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AWS는 지난달 26일 AWS코리아 오피스에서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 기반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AWS 서비스, 아키텍처 패턴 및 모범 사례 탐색과 기존 아키텍처 개선을 통해 점수를 얻는다.
이날 대회에는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인도, 일본 등 국가의 스타트업이 참가했다. 티오더 데브옵스(DevOps)팀은 생성형 인공지능을 통해 성과를 냈다.
권성택 티오더 대표는 “이번 해커톤 우승을 통해 티오더가 단순 태블릿 메뉴판 플랫폼이 아닌 AI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AI인프라 기업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게 됐다”면서 “글로벌한 행사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을 낸 데브옵스팀을 포함해 티오더 전체 구성원들이 티오더 안에서 회사와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오더는 대회를 통해 얻은 노하우와 팀 협업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안전하고 빠른 테이블오더 서비스 운영 및 생성형 AI 기능을 서비스에 적극 적용할 예정이다.
출처 : 뉴시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