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ㅣ산업 분류
송미령 장관, 추석 명절 앞두고 아동보육시설 찾아 위문품 전달
작성자 정보
- 놀아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부여군 삼신늘푸른동산 위문 관계자·원생 격려

[세종=뉴시스]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28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출입기자단 대상 정례 간담회를 열고 '추석 민생안정대책' 등 농식품부 현안에 대해 답변하고 있다.(사진=농식품부 제공)
[세종=뉴시스]김동현 기자 =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9일 추석 명절을 맞아 충남 부여군에 있는 삼신늘푸른동산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원생들을 격려하고 추석 민생선물세트와 학용품, 생필품, 세탁기, 쌀 등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송미령 장관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관계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에 감사를 표했다. 송 장관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과 사랑으로 보살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2007년부터 농식품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농식품가족 희망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은 성금과 소멸예정 공적항공마일리지를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희망나눔 실천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종=뉴시스] 강종민 기자 = 추석 명절을 열흘여 앞둔 6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추석 명절 민생선물세트 소비촉진행사에서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이 각종 농수산물 선물세트를 살펴보고 있다. 2024.09.06.
[email protected]
출처 : 뉴시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