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ㅣ산업 분류

케이뱅크, 거래마다 현금 혜택 '입출금통장 3.0' 출시

작성자 정보

  • 놀아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t27d525be0456adeced99bfcafaba9f25.jpg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케이뱅크는 입출금만 해도 돈이 되는 혜택을 주는 '입출금 리워드' 서비스가 탑재된 신개념 입출금통장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이번 '입출금통장 3.0'은 입출금 리워드 서비스로 쓰면 쓸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출금통장에서 거래를 할 때마다 즉시 현금(블루카드) 또는 체크카드 캐시백 쿠폰(골든카드)이 담긴 리워드 카드를 제공한다.


리워드 카드에는 최대 1000원 현금 또는 최대 1만원 캐시백 쿠폰이 들어있다. 고객은 리워드 카드를 받은 다음날까지 열어야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입출금을 비롯해 자동이체 출금, 파킹통장 플러스박스 더하기 등 거래를 하면 리워드카드가 지급된다. 리워드카드는 거래 종류에 따라 입출금과 플러스박스 더하기는 일 5회까지, 자동납부는 월 2회까지 제공한다. 이렇게 한 달 동안 최대 총 152개의 리워드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파킹통장인 플러스박스의 한도를 제한을 없애고 금액 구간에 따라 금리를 인상했다. 기존 10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었던 한도 제한을 없앴다.


금리는 금액과 관계없이 연 2.3% 적용에서 5000만원 초과분은 3.0%로 인상했다. 5000만원 이하는 기존 2.3%가 유지된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는 복잡한 조건 없이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파킹통장이다. '바로 이자받기'를 하면 하루에 한 번씩 이자를 받고 일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플러스박스는 투자 대기자금, 비상금 등 최대 10개까지 용도에 맞게 쪼갤 수 있다.



출처 : 뉴시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