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ㅣ지역 분류
"온정의 한가위" 장학금·성금 이어지는 밀양시
작성자 정보
- 놀아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한화종합건재골재 장학금 1000만원
서울플란트치과의원 장학금 500만원
밀양식자재마트 성금 500만원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이한휘(오른쪽) 한화종합건재골재 대표가 장학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4.09.0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추석을 맞아 경남 밀양시에 지역 인재 육성과 어려운 이웃 돕기를 위한 장학금 및 성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8일 밀양시에 따르면 이한휘 한화종합건재골재 대표가 시청을 방문해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한휘 대표는 밀양에서 오랫동안 종합건재상을 운영하면서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 사회단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왔으며, 이번 기탁은 지역 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박승민 서울플란트치과의원 대표원장 또한 시청을 방문해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박승민 서울플란트치과의원 대표원장이 장학기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4.09.0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박승민 원장은 2021년부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치과 진료 수익의 일부를 기부해왔다.
내이동 소재 밀양식자재마트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밀양식자재마트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27회에 걸쳐 1억1000만원 상당의 성금 및 성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해왔다.
기탁된 성금은 밀양행복나눔펀드에 적립되어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비, 의료비, 주거환경개선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밀양식자재마트는 '나눔리더 298호'로 등록돼 있으며, 나눔리더 및 행복나눔펀드 관련 문의는 시청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담당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 리더들의 사회적 책임 이행이 시민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며, 지역 인재 육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탁된 장학기금과 성금은 미래 인재들에게 희망과 기회를 제공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뉴시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