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분류

국내 1등 심부름 앱 해주세요, 2.0 버전 공개

작성자 정보

  • 노느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t73dafe2817b69050a8dea740d76eebb6.png

국내 1등 심부름 앱 해주세요, 2.0 버전 공개

생활 대행부터 전문 서비스까지 모든 대행 서비스 검색·매칭 가능한 ‘해주세요 2.0’ 공개

1000개 카테고리 확장 및 UI/UX 전면 개편, 2.0 출시와 함께 사명 변경 및 BI 리뉴얼

뉴스 제공
해주세요컴퍼니
서울--()--해주세요컴퍼니(대표 조현영)는 심부름 앱 ‘해주세요’의 전면 개편을 통해 생활 대행부터 전문 영역의 서비스까지 모든 대행 서비스를 검색·매칭할 수 있는 ‘해주세요 2.0’ 버전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bt40a9d59dd7af2f6eb1ead9ee4dafde29.jpg
심부름 앱 ‘해주세요’가 2.0 버전을 론칭하고, 모든 대행 서비스를 검색·매칭할 수 있는 종합 대행 플랫폼으로 진화한다
‘해주세요’ 앱은 배달, 청소, 반려동물 산책, 알바 모집, 전문가 서비스 등 지금 바로 원하는 서비스를 검색한 뒤 요청 내역과 예상 소요 시간, 원하는 일정 등의 요청서를 등록해 근거리의 파트너가 수락하거나 고객이 원하는 파트너를 직접 찾아서 요청하는 C2C (Customer to Customer, 개인 간 거래) 방식을 사용한다. 내 주변 파트너와 즉시 매칭되기 때문에 이동 거리가 짧고 타 서비스 대비 낮은 비용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해주세요 2.0 버전에서는 고객이 일일이 찾지 않고 검색만으로 쉽게 원하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첫 화면 중앙에 검색창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상위 카테고리도 기존 80개에서 1000개로 확장됐다. 또한 요청서 등록에 대한 이용자의 사용 경험(UI/UX)을 대폭 개편해 신규 고객들도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아울러 누구든지 고객이자 파트너가 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진 직무 특성과 역량을 바탕으로 파트너 활동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파트너 등록을 위해서는 간단한 본인 인증과 계좌 등록 후 제공 서비스를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성하면 심사 후 활동할 수 있으며, 파트너들은 메인 화면 상단 우측 ‘해줄게요’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요청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해주세요컴퍼니는 해주세요 2.0 버전 출시와 함께 사명과 BI 또한 변경했다. 기존 하이퍼로컬에서 해주세요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하고, 홈페이지를 리뉴얼했으며, ‘해주미’ 캐릭터를 활용한 BI를 2D에서 3D로 리뉴얼하는 등 브랜드 강화를 위한 다양한 변화를 꾀했다.


해주세요 2.0 버전은 기존 고객의 경우 앱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해주세요컴퍼니 조현영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2.0 버전에서는 국내에 현존하는 모든 대행 서비스에 대해 C2C로 매칭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며 “해주세요의 비전은 ‘Connect Everyone’, 즉 도움이 필요한 사람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실시간 연결해 가치를 창출하는 커뮤니티가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 6월 심부름 앱으로 첫 출시된 해주세요는 론칭 2년 만에 심부름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으며, 2024년 5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190만, 누적 생활대행 서비스 100만 건을 달성하고 파트너 30만 명을 포함해 150만 명의 가입자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주세요컴퍼니 소개


해주세요컴퍼니는 심부름 앱 ‘해주세요’의 운영사다. 2021년 출시한 ‘해주세요’는 누적 다운로드 190만, 누적 가입자수 150만을 기록하면서 출시 2년만에 국내 심부름 앱 1위에 올랐다. 2024년 6월 ‘해주세요는 2.0’ 버전을 공개하면서 심부름 앱을 넘어 모든 대행 서비스를 검색, 매칭할 수 있는 C2C(Customer to Customer) 종합 대행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leasehelp.co.kr/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