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투비스코리아(대표 정창곤·정지혜)가 스페인 글로벌 브랜드 빅토리아슈즈와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 다이노탱이 협업한 컬래버 컬렉션 아이템을 공개했다.
빅토리아슈즈와 다이노탱의 컬래버 컬렉션
‘숲으로 간 보보’라는 콘셉트 아래 전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보보’와 ‘쿼카’가 숲속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숲속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가는 보보와 쿼카의 이야기는 컬래버 아이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숲으로 떠난 ‘보보’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자수 패치가 이번 컬래버 컬렉션의 핵심 포인트로 돋보인다. 티셔츠, 볼캡, 미니 캔버스 백, 메리제인 스니커즈 등 다양한 협업 아이템 속 자수 디테일을 엿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드등, 키링 등 인기 잡화 아이템이 구성되며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한 공식 발매와 함께 컬래버 아이템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6월 6일(목)부터 16일(일)까지 스퀘어 한남에서 진행된다. 팝업 기간 컬래버 제품에 한해 10%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구매자에게 컬래버 스티커도 증정될 예정이다.
빅토리아슈즈 X 다이노탱 협업 컬렉션은 빅토리아슈즈와 다이노탱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무신사 단독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투비스코리아 소개
투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유명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해 독점적으로 유통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주요 보유 브랜드로는 Victoria Shoes (빅토리아 슈즈), Jerusalem sandals (예루살렘 샌들), HARUTA (하루타), TRETORN (트레통), TELIC (텔릭)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