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으로 ‘컴퓨터코리아 세일 페스타(이하 컴코페)’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6월 3일부터 21일까지 약 3주간이다.
수입/유통 전문기업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총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원씨티에스가 직영 사업자 전용(B2B) 플랫폼 컴퓨터코리아 단독으로 ‘컴퓨터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회사는 행사 기간 두 가지 콘셉트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첫 번째는 핫딜 행사다. 컴퓨터코리아 대표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리퍼브&클리어런스 마켓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또는 제조사 검수를 거쳐 사용에 문제가 없다고 판정된 리퍼비시 상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기간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판매된 제품의 보증(A/S)도 신품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컴퓨터코리아는 현장에서 사용하는 데 조금이라도 불편이 따르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깜짝 이벤트로 추가 포인트와 사은품 지급, 그리고 SNS 인증 시 쿠폰 지급도 예고했다.
컴퓨터코리아에 신규 가입 시 5000포인트가 자동으로 지급되며, 누적된 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첫 구매 시에는 특별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컴코페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SNS 이벤트는 상품 구매와 별개로 행사에 관심 있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컴퓨터코리아 김창주 본부장은 “이번 페스타는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서 사업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획전”이라며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사업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이벤트를 준비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가치 충족에 나설 계획”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직영 컴퓨터코리아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시장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IT 제품은 물론 오피스 가전 등 사무실에 필요한 모든 물건의 추천, 상담, 딜 프로젝트까지 제공하는 사업자 대상 전문몰이다.
이곳에서는 삼성, LG 등의 국내 제조사뿐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AMD 등과 같은 글로벌 30여 개의 제조사가 함께하며, IT 제품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소호 등 소규모 기업은 용도만 문의하면 컨설팅부터 추천, 구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대원CTS 소개
대원CTS(대원씨티에스)는 에이수스(ASUS) 하드웨어, AMD CPU, 마이크론 반도체 메모리, 루밍 모니터 등 우수한 브랜드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 수입·유통 기업이다. B2C와 B2B 시장 모두가 활동 영역이며, 직영 사업자 전문몰 ‘컴퓨터코리아’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