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녕해녀마을-소닉이엔엠코리아-위드라이크, 제주도 김녕해녀마을 홍보 위해 협력

작성자 정보

  • 노느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t49d3a25fd5e66f72085e8afa31a59551.png

김녕해녀마을-소닉이엔엠코리아-위드라이크, 제주도 김녕해녀마을 홍보 위해 협력

뉴스 제공
위드라이크
제주--()--위드라이크는 지난 24일 김녕해녀마을, 소닉이엔엠코리아와 함께 김녕해녀마을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btb4ffd3db1f6b6deea04bbcf7f736f4d0.jpg
왼쪽부터 김남영 위드라이크 대표, 김수정 김녕해녀마을 대표, 최요환 소닉이엔엠코리아 대표이사가 지난 24일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위드라이크)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지역 특성화 상품 및 콘텐츠의 기획·개발 마케팅 △온오프라인 채널별 상품·콘텐츠 확장 및 활성화 등에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소닉이엔엠코리아는 글로벌 관광도시 두바이를 기반으로 한류 콘텐츠 제작과 비즈니스투어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속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드라마, 예능 등의 미디어 창작물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위드라이크는 유튜브 16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함께 개발한 식품 브랜드 ‘히밥(HEEBAB)’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서 입지를 꾸준히 넓혀가고 있으며, 올해부터 세계 각지로 K-푸드 수출을 계획 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제주 김녕해녀마을의 상품 및 콘텐츠 홍보를 진행한다. 소닉이엔엠코리아의 콘텐츠 제작 능력과 위드라이크의 상품 개발 능력을 통해 제주 김녕해녀마을을 대한민국 전역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김수정 김녕해녀마을 대표는 “제주 해녀와 청정 제주의 자연산 먹거리를 널리 알리고 싶다”며 “이번 협약이 김녕해녀마을의 발전과 홍보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요한 소닉이엔엠코리아 대표는 “제주의 매력적인 자원들을 콘텐츠화하고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 될 것”이라며 “우리가 갖고 있는 콘텐츠 제작 능력과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해 제주기업들을 돕겠다”고 밝혔다.


김남영 위드라이크 대표는 “청정한 제주 바다의 자연산 해산물을 식탁에 올려드리고 싶다”며 “자사의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에게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위드라이크 소개


위드라이크는 국내외 상품기획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생산 업체와의 MOU를 통해 새로운 상품을 개발/유통한다.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의 교류를 통해 좋은 상품들이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브릿지 역할을 한다. △우수한 생산처와 상품이 고객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업체와의 MOU를 통한 ‘상품 개발/유통’ △히밥, 옥주부 등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창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eebab.com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