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세계적으로 제품력과 기술 혁신을 인정받으며 ‘명품 고데기’로 불리는 글램팜이 지난 9일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글램팜,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고객 충성도 지수는 소비자 12만 명이 직접 참여해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총 5가지 항목을 평가하는 수치다. 글램팜이 전 영역에서 경쟁사 대비 최고 점수를 기록함으로써 동종 업계 내 선두 주자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글램팜은 언일전자가 2008년 론칭한 자체 브랜드로, 현존하는 고데기 대부분의 핵심 기술을 최초로 개발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한다. 짧은 시간 안에 고데기 발열판에 균일한 열을 도달하게 하는 ‘세라믹 히터’,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세라믹 코팅 열판’, 미사용 시 자동으로 열 온도를 차단하는 ‘슬립모드’ 등 국내외 헤어기기 관련 특허 22종 및 지식재산권 191건에 달하는 특허와 상표를 보유하고 있다.
글램팜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해 영국, 미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20여 개국으로 수출 및 판매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고데기로 유명한 GHD (Good Hair Day), CHI (Ceramic Hair Iron), 클라우드나인(CLOUD NINE) 등 다수 글로벌 헤어 브랜드들에 자체 개발 생산한 완제품을 수출(ODM, 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함으로써 전 세계 프리미엄 고데기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미용실에서는 글램팜 써요’라는 글램팜의 광고 문구처럼 글램팜은 오랜 세월 동안 미용 전문가들의 신뢰를 얻어왔으며, 국내 미용실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다. 헤어 디자이너들이 꾸준히 글램팜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기기를 선택한 것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일반 소비자에게도 접근성을 높였다. 글램팜은 CJ온스타일에서만 지난해 매출 신장률 150%를 기록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고, 지난 4월 7일 CJ홈쇼핑에서 글램팜의 고데기 제품 3000대가 전량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증명해냈다. 글램팜의 고데기는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윤기를 극대화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처럼 글램팜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링 결과를 제공하는 제품 기술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전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헤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글램팜은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3년 연속 선정된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다양한 채널로 공급해 더 많은 분의 아름다운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언일전자 소개
언일전자는 1995년에 설립돼 헤어 스타일링 기기 업계에서 혁신적인 기술로 고객 맞춤형 제품을 개발, 오늘날 세계 이·미용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생산라인 확장 개설로 제품 생산과 품질 개선을 통해 업계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