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프레임 2.0’은 회사원들에게 꼭 필요한 사원증 목걸이와 명함 수납의 기능까지 더해져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에서 돋보인다
‘듀얼프레임 2.0’은 새로운 시작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직장인과 대학생 모두의 일상에 스타일과 효율성을 더해줄 카드홀더다
전작 ‘듀얼프레임’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 후 2년 만에 리뉴얼된 듀얼프레임 2.0에 대해 플러스엑스는 디자인과 내구성을 보완하고 기능성을 극대화해 사용자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듀얼프레임 2.0은 양면에 한 장씩의 카드만 수납할 수 있던 기존 제품에서 사원증, 신용카드와 같이 여러 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도록 공간을 확장했다. 최대 3장의 카드 수납이 가능하며, 명함만 넣는 경우 최대 4장까지 휴대할 수 있어 사원증 목걸이의 용도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미팅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 맞춰 필요한 카드를 하나의 홀더에 보관할 수 있다. 그만큼 효율성과 편의성이 강화됐다.
특히 신제품 듀얼프레임 2.0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호와 취향을 고려해 정돈된 카드홀더 컬러와 캐주얼한 스트랩 컬러를 가진 총 8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모던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따뜻한 웜 블랙 컬러로 모든 의상에 잘 어울리는 포멀한 연출을 할 수 있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경쾌한 레드 오렌지 스트랩과 편안한 올리브 그린 홀더의 조합으로 나만의 스타일 표현이 가능하다.
플러스엑스는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완성도 있는 카드홀더 목걸이를 찾는 분들이나 기업 아이덴티티에 맞는 사원증 케이스 목걸이를 찾는 기업 담당자라면 듀얼프레임 2.0을 통해 기능과 디자인·품질면에서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플러스엑스 오브젝트의 첫 번째 사원증 케이스이자 스테디셀러인 ‘아이디프레임 2.0’도 눈여겨볼 만하다고 말했다.
듀얼프레임 2.0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러스엑스(Plus X)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모든 접점에 대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컨설팅 그룹이다. ‘플러스엑스 오브젝트(Plus X Object)’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오브젝트에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한 끗 다른 디테일로 일상의 경험을 더하는 오피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