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아 조니워커 프로모션 실시

작성자 정보

  • 길버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t0356a9176bf6f3f50e77c291e8bea5fc.png

디아지오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아 조니워커 프로모션 실시

가정의 달 5월,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조니워커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기념, 조니워커 블루 각인 서비스, 봄나들이 아이템 등 단독 구성 패키지 론칭

가정의 달 프로모션 5월 31일까지 전국 대형 마트 및 편의점 스마트오더 앱에서 구매 가능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서울--()--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조니워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bt498d007bc18d3669cc3ddbb07bf71f6f.jpg
디아지오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조니워커 프로모션을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계속되는 5월에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의 제품군에 대해 다채로운 구성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 대형마트에서 조니워커 전 라인업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희소가치가 높은 ‘조니워커 킹 조지 V 에디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에서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골드’,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블랙 셰리’, 그리고 지난해 12월 론칭한 ‘조니워커 블론드’ 역시 전국 대형마트에서 각각 특별한 구성의 봄맞이 한정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조니워커 골드는 제품을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차갑게 즐길 수 있는 ‘프로즌 골드’를 위한 순금이 들어간 샴페인 글라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조니워커 블루’는 모던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디아지오코리아는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5월 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는 조니워커 단독 선물 세트를 론칭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조니워커 블루를 구입할 경우 각인 서비스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조니워커 그린은 글랜캐런 글라스 세트로, 조니워커 블랙은 하이볼 글라스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조니워커 블론드와 피크닉 보냉백, 조니워커 레드와 캠핑 글라스 등 봄나들이 아이템과 함께 구성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와인25플러스’ 채널에서 카카오톡 전용 상품을 구매하고, 원하는 날짜에 가까운 GS25 혹은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디아지오코리아 김도연 카테고리 전략 부장은 “연이은 기념일로 선물을 고민하게 되는 5월, 조니워커가 탁월한 선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각 기념일과 대상에 어울리는 조니워커 선물 세트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대중적으로 인기 가도에 오른 위스키의 새로운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위스키 운영 상품을 다양화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좀 더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조니워커 가정의 달 프로모션 상품은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점포에 따라 취급 품목에 차이가 있으며, 추가 할인 및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5월 2일부터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GS25 편의점과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 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 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 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