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분류
옐로, '네이키드'에 담은 고혹적 목소리 [쥬크박스]
작성자 정보
- 놀아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 조회
- 목록
본문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옐로(YELO)가 신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옐로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네이키드(NAKED)'를 발매하고 약 2년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옐로는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의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 소속 가수. '네이키드'는 옐로가 커스터메이드에서 내놓는 첫 신곡이다.
신곡 '네이키드'는 옐로의 고혹적이면서도 깊은 보컬이 돋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곡이다.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KMR 소속 프로듀서 진바이진이 작곡과 편곡에 함께했다.
노랫말에는 '마음의 겉옷을 벗고, 당신과 하나가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Baby let’s get naked but don’t take off your clothes (자기야 우리 함께 벗어 버리자 옷은 벗지 말고) / Uncover every inch of your soul (네 영혼의 작은 구석까지 열어봐)." 등의 가사에서 옐로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확인할 수 있다.
신곡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옐로의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베일을 쓴 옐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옐로는 지난 9월과 10월 여러 대학 축제에 출격하면서 컴백 예열을 마쳤다.
사진 = KMR
김예은 기자 [email protected]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