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ㅣ스포츠 분류
벨링엄,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지난 시즌 비하인드 영상 공개!
작성자 정보
- 놀아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목록
본문
9월 12일부터 지난 시즌 비하인드 영상 공개 예정
레알 마드리드 소속 잉글랜드 대표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다.
지난 시즌, 입단 첫 해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공식전 통산 42경기에 출전해 23골 13도움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둔 벨링엄. 앞으로 축구계를 짊어지고 나갈 21살의 젊은 선수가 '유튜버 데뷔'를 하게 된 것이다.
벨링엄은 5일(현지시간) 자신의 공식 X(@BellinghamJude)를 업데이트하며 유튜브 채널 개설을 선언했다. 그는 “지난 1년 동안 내 여행의 비하인드 영상을 계속 찍어왔다. 그리고 드디어 나의 여정 'Out of the Floodlights'를 여러분과 공유할 준비가 됐다"며 ‘9월 12일부터 매주 4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내 채널 'JudeBellingham'에서 언제든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기대해 주세요!” 라고 적으며 지난 시즌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할 것을 밝혔다.
한편 유튜브 채널 'JudeBellingham'에서는 'Out of the Floodlights 공식 예고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이미 공개되었으며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2023-24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 영상 외에 이벤트 참석 등 경기장 밖에서 활동 중인 벨링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채널 구독자 수는 한국 시간 9월 6일 18시 50분 기준 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사진 = EPA / 연합뉴스
[ 읽기 : 0 / 쓰기 : 0 / 댓글 : 10 / 공유 : 50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