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가장 포괄적인 기능 세트와 400여 웹샵의 성공적 출시로 웹샵 솔루션 시장의 리더십 재확인 (2024.10.23 15:30)
본문
엑솔라, 가장 포괄적인 기능 세트와 400여 웹샵의 성공적 출시로 웹샵 솔루션 시장의 리더십 재확인
뉴스 제공
Xsolla Inc.
로스앤젤레스--(
Business Wire
/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 엑솔라(Xsolla)가 400여 웹샵의 성공적 출시를 통해 개발한 포괄적인 기능 세트를 통해 웹샵 업계에서 성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엑솔라 웹샵(Xsolla Web Shop)은 모바일 게임의 완전 통합형 확장판으로, 신뢰할 수 있고 검증된 소비자 직접 판매(direct-to-consumer) 툴키트를 활용하여 수익률을 높이고 사용자의 생애 가치(Lifetime Value, LTV)를 향상하도록 설계되었다. 50%의 캡처율과 60%의 재구매율이 점진적인 수익 성장으로 이어지면서 엑솔라의 웹샵은 모바일 게임 개발자의 초석이 되었다.
엑솔라 웹샵은 웹샵 제작 및 운영의 모든 단계에서 게임 개발자의 모든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빠르게 웹 영업을 런칭하기 위한 솔루션이든 플레이어를 위한 복잡하고 유니크한 포털을 개발하기 위한 솔루션이든 마찬가지이다. 엑솔라 웹샵을 통해 개발자는 대상에게 가장 원활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하는 동시에 유지율과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엑솔라 웹샵의 특징 및 기능
·
웹샵 라이브옵스
- 소개 할인부터 리워드, 기간 한정 특별 할인, 유연하고 복합적인 맞춤형 판매 전략까지 다양한 도구를 통해 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하고 구매 빈도를 높이며 평균 거래 가치를 높인다.
·
웹사이트 포털 빌더
- 브랜딩된 게임 같은 다중 페이지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종합적인 도구이다. 자산, 콘텐츠, 뉴스 피드를 자동으로 생성하며, 즉시 시작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복잡한 맞춤형 디자인으로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
인증
- 표준 로그인 옵션(예: 사용자 ID)부터 사용자 지정 시스템 및 직접 링크를 통한 원활한 로그인 흐름까지 익숙한 방법을 통해 빠르고 원활한 로그인을 지원해 활성 사용자로의 전환을 증가시킨다.
·
카탈로그 관리
- 이 기능은 게임 내 아이템 카탈로그의 중앙화된 관리를 구현해 모든 유형의 아이템을 지원하고 원활한 가져오기, 그룹화, 현지화 및 지역별 가격 책정을 허용한다. 유연성이 매우 높은 환경을 제공하여, 응집력 있는 플랫폼 간 아이템 관리를 위해 다른 게임 플랫폼에 맞춰 쉽게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이다.
·
소셜 패키지
- 추천 프로그램 및 인센티브, 로열티 프로그램, 그룹 구매 및 웹샵에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율 및 반복 구매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기능이 중심이 된다.
엑솔라의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성장 책임자인 버클리 에지네스(Berkley Egenes)는 “우리는 항상 개발자에게 성공을 위한 최고의 도구를 제공하는 데 전념해 왔다”며 “웹샵 솔루션의 이러한 새로운 개선 사항은 단순한 혁신이 아니며, 실제 환경에서 테스트를 거쳤기 때문에 파트너가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단순히 솔루션을 만드는 데 그치지 않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업계에서 모바일 게임 개발자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개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웹샵 시장에서 엑솔라의 리더십은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선하는 끝없는 노력을 토대로 한다. 엑솔라를 선택한다면 개발자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하고 플레이어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는 회사의 역량을 확신해도 좋다.
엑솔라 웹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게임의 수익화 전략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solla.pro/wsrw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로 해당 업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하고 파워풀한 도구 세트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5년 설립 이후 엑솔라는 규모에 관계없이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관련 펀딩, 마케팅, 런칭 및 수익 창출을 실현하도록 지원했다. 게임 상거래의 혁신적인 리더인 엑솔라의 미션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법인으로서 런던,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롤리, 도쿄, 몬트리올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둔 엑솔라는 밸브(Valve), 트위치(Twitch), 로블록스(Roblox), 에픽 게임스(Epic Games), 테이크 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일류 게임 업계 파트너들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402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so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