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xonMobil Corporation
스프링, 텍사스--(
Business Wire
/ )--엑슨모빌(ExxonMobil)이 네우보카스(Neuvokas Corporation)와 전략적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네우보카스는 업계를 선도하는 유리섬유강화폴리머(glass fiber reinforced polymer, GFRP) 복합 철근인 게이터바(GatorBar®)의 생산업체이다. 이 계약에 따라 엑슨모빌은 북미 이외의 시장에서 네우보카스의 독점적인 제조 공정을 2차 라이선싱할 수 있는 독점권을 획득했다. 이번 협력은 콘크리트 보강 부문에서 복합 철근의 글로벌 시장 확대를 향해 내디딘 의미 있는 발걸음이다.
엑슨모빌의 Proxxima™ 시스템의 초저점도 및 스냅 경화(snap cure) 기술은 네우보카스의 혁신적인 공정과 결합될 때 기존 복합 철근 방법보다 최대 20배 빠른 생산 속도를 지원한다. 이러한 공정 효율성 때문에 GatorBar®는 기존 철근을 대체할 수 있는 가장 비용 경쟁력 있는 대안이다.
GatorBar®가 태생적으로 부식이 없고 가볍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GFRP 철근을 생산하는 한편, 새로운 그립(Grip) 기술은 GFRP 경쟁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슬라이버(slivers)를 제거한다. 이러한 특징은 운송 비용 절감, 취급 간소화, 설치 시간 단축, 설계 최적화 잠재력 및 광범위한 프로젝트에서 지니는 가치 등을 제공한다는 면에서 기존 강철 대비 GatorBar®의 추가적인 차별화 요소이다.
이번 협력은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건설 산업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양사의 노력을 강조한다.
네우보카스 소개
미시간주 아미크에 본사를 둔 네우보카스(Neuvokas)는 게이터바(GatorBar®) 기술의 소유주이다. GatorBar®의 제조 공정, 맞춤형 생산 라인, 제어 시스템 및 기술은 무에서 시작해 설계 및 구축되었으며 여러 특허에 통합되어 있다. GatorBar®에 대한 자세한 정보 또는 구매 방법은
[email protected],+1(906) 934-2661 또는
www.gatorbar.com
으로 문의하십시오. 링크드인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엑슨모빌 소개
세계 최대 규모의 상장 에너지 및 석유화학 기업인 엑슨모빌은 삶의 질을 개선하고 사회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솔루션을 창조한다.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인 업스트림, 제품 솔루션 및 저탄소 솔루션은 에너지, 화학, 윤활유 및 저배출 기술을 포함하여 현대 생활을 가능하게 만드는 제품을 제공한다. 엑슨모빌은 업계를 선도하는 자원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통합 연료, 윤활유 및 화학 회사이다. 엑슨모빌은 또한 미국에서 가장 큰 CO2 파이프라인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운영한다. 2021년, 엑슨모빌은 2016년 수준과 비교한 2030년의 운영 자산에 대한 범위 1 및 2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계획을 발표했다. 전사적 온실가스 집약도 20~30% 감축, 업스트림 운영의 온실가스 집약도 40~50% 감축, 전사적 메탄 집약도 70~80% 감축, 전사적 플레어링 집약도 60~70% 감축을 달성할 계획이다.
기술의 발전과 명확하고 일관된 정부 정책의 지원을 받아 엑슨모빌은 2050년까지 운영 자산에서 배출되는 범위 1 및 2 온실가스 순배출 제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exxonmobil.com 및 ExxonMobil의 기후 솔루션 발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및 X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Proxxima™ 열경화성 수지는 에폭시, 비닐 에스테르,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기존 수지를 대체할 수 있는 고성능 수지를 제공한다. 기존 공정 방식에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Proxxima™ 열경화성 수지는 노벨상을 수상한 촉매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생산 경제성에 있어 놀라운 변화를 가져온다. 그 결과로 탄생한 솔루션은 기존의 절충점에 도전하며, 강도와 인성의 탁월한 균형을 갖춘 더 가벼운 소재를 제공한다.
차세대 고성능 폴리올레핀 열경화성 수지인 Proxxima™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proxxim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