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1일(금)부터 22일(금)까지 전국 와콤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와콤 타블렛 전 제품 및 액세서리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와콤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와콤코리아가 1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와콤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와콤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국내 쇼핑 축제 기간을 맞아 와콤은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13곳의 와콤스토어 매장과 상암동 와콤 브랜드스토어에서 와콤 타블렛 전 품목 및 액세서리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와콤 세일 페스타’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1일(금)부터 22일(금)까지 전국 6개 도시 거점으로 있는 오프라인 와콤스토어 매장 한정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와콤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와콤의 펜 및 액정 타블렛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최대 25%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액세서리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 대상으로는 행사 기간 내 타블렛 및 액세서리 구매 시 추가 액세서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와콤 세일 페스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고객센터 또는 와콤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콤코리아 소개
타블렛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와콤은 1983년 7월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