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유아교육 현장에서 놀이중심 교육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2024혁신한국인& POWER KOREA大賞’(일간스포츠)을 받은 바른에듀가 더 큰 목표를 위해 서부지부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유아교육전문기관 바른에듀가 서부지부를 설립하고 놀이중심교육 ‘라라노리’와 ‘라라플레이’의 보급 확대에 나선다
서부지부는 서울 서부권(마포구, 용산구, 중구, 종로구, 서대문구, 은평구)을 담당하게 되며, 바른에듀 본사는 송현진 지부장을 통해 해당 지역 유아교육기관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수용할 예정이다.
바른에듀 조현호 본부장은 “서부지부를 본사 직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모든 역량을 동원해 바른에듀만의 차별적 혁신 프로그램을 동일하게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해 조력하겠다”고 말했다.
바른에듀는 12년 유아교육 현장에서 강사로서 오랜 시간 헌신해 온 송현진 지부장을 통해 놀이중심교육 ‘라라노리’, ‘라라플레이’를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발돋움시킬 계획이다.
바른에듀 소개
바른에듀는 ‘세상을 바꾸는 올바른 교육’을 제공하는 유아교육전문기관이다. 탁월한 리더십과 전문화된 혁신 교육 시스템을 통해 국가경쟁력 제고 및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유아교육 현장에서 놀이중심 교육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교육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를 높이 평가받아 일간스포츠 선정 ‘2024혁신한국인& POWER KOREA大賞’을 수상했다.